본문으로 바로가기

> 지시결혼적관계 只是结婚的关系 Once We Get Married
중드 아무리 몰아서 2편씩 올려 준다고 해도 습관이 무서운 법. 지금까지 10편 방영되었지만 더 보고 싶은데... 안 풀려 답답한 상태로 손가락을 연신 두드리고 있는 중.

패도총재물에 선결혼후연애 카드를 쓴 드라마라 별다른 이상 없으면 이거 거의 흥행작 보장 아닌가 싶은데... 그치만 그런 카드도 내가 '종결혼개시연애'를 볼 때는 잘 안 먹혔긴 했더랬지... 아무튼 이 드라마 완전 추천임. 총 24회로 전체 회차도 짧은 데다가 지금까지 10회 풀려 있어서 좀 더 기다렸다 한꺼번에 보기를 권하고 싶네. 안 그러면 나처럼 안달복달...모드로 전환할 지도 모르니 ㅋㅋㅋ 그냥 그냥 쉽게 후루루룩 볼 수 있는 로코 드라마.

주연 배우로 여주 구시시역에 왕옥문(王玉雯), 남주 인쓰천역에 왕자기(王子奇) 그리고 섭납 모쓰쥔 역에 역백진 (易柏辰)이 나온다. 왕자기 배우는 얼마 전 본 '어사소오작'에서 만능이지만 겸손한? 왕야로 나왔어서 현대극에서는 어떤 매력을 보여 줄 지 약간 궁금했었는데... 이번에도 역시 찰떡 배역인 듯. 대놓고 배어 나오는 광기 어쩔꺼야 ㅋㅋㅋㅋ 도라이미 맘에 드네!!! 헌하오!!!

졸업 후 최고의 디자이너가 되고 싶은 여주 구시시. 집에서 할머니와 아버지는 매번 문제를 일으키는 사람들이고 엄마가 어렵게 어렵게 세탁소 일을 하면서 집안의 가장 역할을 하고 있음. 온라인 쇼핑몰을 차려서 모델일을 하는 친구랑 같이 운영 중인데, 구매 대행업도 겸업으로 하고 있는 중.

돈 많고, 싸가지 없고, 거기다 자뻑 모드인 CEO 인쓰천은 웨딩브랜드 메리미의 대리 권한을 받아 그 브랜드를 일군 알렉스의 신뢰를 얻어 자신의 회사가 상장하는 데 도움을 받으려 한다. 구매대행을 통해 한 해 12벌만 제작한다는 메리미 드레스도 몽땅 사 들여서 마케팅 효과를 더 극대화 하려고 하는데, 그러다 여차저차해서 인쓰천이 연락한 곳이 바로 구시시가 운영하는 구매대행업체.

구시시는 대행 수수료로 쪼들리는 형편을 타개해 보려고 하고, 인쓰천은 알렉스 눈에 들어 메리미 대리 권한을 받고자 하는 목표로 알렉스가 주관하는 파티에 참여하려고 하고, 그 파티를 통해 서로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 결국 계약결혼까지 가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됨.

여주가 초대장 잃어버린 탓에 남주랑 여주 엮이게 됨. 구시시 잔머리 잘 굴려 ㅋㅋㅋ

여주인 구시시가 메리미 드레스를 그렇게 구매하려고 했던 이유도 따지고 보면 인쓰천이 의뢰한 탓이고. 파티장에서 인쓰천과 엮이게 된 이유도 다 남주 탓이라... 이 커플 인연이라 할 수 밖에. 후후훗. 암튼... 모태솔로 남주의 광기를 제대로 볼 수 있음 ㅋㅋㅋㅋㅋ

남주 인쓰천, 은근 얼빠에 금사빠임 ㅋㅋㅋ


728x90